네, 정확하십니다. 계정 복구를 진행하시면 발송해드린 메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원스토어 내에서 결제하는 유료 콘텐츠들도 전부 정보(콘텐츠)이용료가 되는데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마찬가지로 결제 시에 개인 정보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이는 것이 필요하며,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 크림티켓은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임시방편으로 통장의 풍족함을 위해 모바일 결제 기능을 막아놓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지서에 모바일 결제 이용료 항목이 발견되기도 합니다. 이건 무엇일까요? 함께 알아볼까요?

스마트폰, 아이폰, 핸드폰, 휴대폰에서 사용 가능한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합니다.

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휴대기기를 분실하셨던 적 있으시거나 타인에게 빌려주셨던 적 있으실까요?

이렇게 결제된 금액은 다음달 요금 청구서에 '정보(콘텐츠)이용료'로 합산 청구됩니다.

예외의 경우가 있긴 한데, 간혹 이 업계에 발을 막 디민 신생 업체들은 아직 뭐가 뭔지 잘 몰라서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왜 필요한지 모르고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정보이용료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정보이용료현금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옵니다.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라는 내용으로 문자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